활용방안

버추얼 휴먼은 기업과 브랜드의 기획의도에 맞추어
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활용방안01 광고 제작

기업과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에 맞는 버추얼 휴먼을 생성하여
브랜드를 대표하는 모델로서 다양한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버추얼 휴먼 루이의 한국관광공사 안심여행 캠페인

활용방안02 인플루언서 육성

기업과 브랜드에 연관된 모델 뿐만 아니라
독자적인 스토리와 페르소나를 가진 버추얼 휴먼을 기획하고
지속적인 콘텐츠를 통해 온라인에서 소통하는 인플루언서로
육성할 수 있습니다.

디오비스튜디오의 ‘노래하는 버추얼 휴먼’ 루이의 SNS 채널

활용방안03 콘텐츠 제작

웹예능,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제작에
버추얼 휴먼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'Rui 생활지음 MV'